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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하우 ᆞ추천노하우 🏆

2025.02.05

매출 높여줄 효자 아이템 대공개 🛍️ 지금 소싱해야 1~3월에 1억 만들 수 있는 소싱 제품 대공개! (소싱리스트 제공)}
icon 포스팅 내용
📺영상 줄거리 요약 해당 영상에서는 1~3월 1억 매출 달성을 위한 봄/여름 시즌 소싱 제품 추천해줍니다. 이전 소싱 추천 영상들의 높은 조회수는 실제 매출 증대로 이어졌음을 강조하며 제품 하나로 1천만원~1억 매출 달성 가능성을 제시합니다. 📊네이버 데이터랩 활용 네이버 데이터랩 및 아이템스카우트를 활용한 키워드 분석을 통해 소싱 제품을 선정하며 쿠팡, 네이버, 에이블리 등 플랫폼 분석을 병행합니다. 실제 소싱 과정과 동일한 방식으로 리스트를 제공하여 신뢰도를 높입니다. 🧣스카프 첫 번째 추천 상품은 스카프입니다. 높은 마진율과 낮은 반품률, 작은 부피로 초보 셀러에게 적합하며, 1~2만원대 판매가를 제시합니다. 1688에서 10위안 정도의 저렴한 원가로 소싱 가능합니다. 🛌차렵 이불 두 번째는 차렵 이불입니다. "무지 또는 체크 무늬 디자인 위주로 판매"를 권장합니다. 레드오션 키워드 공략을 통해 높은 트래픽 확보를 목표로 하며 싱글/퀸 사이즈별 틈새시장 공략 전략을 제시합니다. 대량 구매 시 원가 절감 효과가 크다는 점을 강조합니다. 🎒백팩 세 번째는 백팩입니다. 3~4월 새학기 시즌을 타겟으로 하며, 중학생, 고등학생, 20대 여성을 위한 틈새시장 공략을 제안합니다. 3~5만원대 판매가를 제시하며, 1688에서 39~80위안에 소싱 가능합니다. 🗓️다이어리 네 번째는 다이어리입니다. 2025년 1월부터 2월까지 폭발적인 판매가 예상되며, 국내 위탁 판매 또는 차별화된 컨셉(예: 다이어트 다이어리)을 제안합니다. 대량 발주를 통한 마진율 확보 가능성을 언급합니다. 🛒트롤리 다섯 번째는 트롤리입니다. 사계절 판매 가능하지만, 틈새시장 공략 (디자인 차별화, 틈새 공간 활용)을 강조하며 장기적인 판매 전략을 제시합니다. 🧳기내용 캐리어 여섯 번째는 기내용 캐리어입니다. 1~2월 해외여행 수요 증가를 활용하며 규모 있는 쇼핑몰 운영자에게 적합한 상품으로 제시합니다. 낮은 반품률을 장점으로 내세웁니다. 추가적으로 바람막이, 후드집업, 식탁매트, 해바라기 액자 등도 소개합니다. 더불어 엑셀 파일 무료 배포 예정임을 알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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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2-05

매출 높여줄 효자 아이템 대공개 🛍️ 지금 소싱해야 1~3월에 1억 만들 수 있는 소싱 제품 대공개! (소싱리스트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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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상 줄거리 요약 해당 영상에서는 1~3월 1억 매출 달성을 위한 봄/여름 시즌 소싱 제품 추천해줍니다. 이전 소싱 추천 영상들의 높은 조회수는 실제 매출 증대로 이어졌음을 강조하며 제품 하나로 1천만원~1억 매출 달성 가능성을 제시합니다. 📊네이버 데이터랩 활용 네이버 데이터랩 및 아이템스카우트를 활용한 키워드 분석을 통해 소싱 제품을 선정하며 쿠팡, 네이버, 에이블리 등 플랫폼 분석을 병행합니다. 실제 소싱 과정과 동일한 방식으로 리스트를 제공하여 신뢰도를 높입니다. 🧣스카프 첫 번째 추천 상품은 스카프입니다. 높은 마진율과 낮은 반품률, 작은 부피로 초보 셀러에게 적합하며, 1~2만원대 판매가를 제시합니다. 1688에서 10위안 정도의 저렴한 원가로 소싱 가능합니다. 🛌차렵 이불 두 번째는 차렵 이불입니다. "무지 또는 체크 무늬 디자인 위주로 판매"를 권장합니다. 레드오션 키워드 공략을 통해 높은 트래픽 확보를 목표로 하며 싱글/퀸 사이즈별 틈새시장 공략 전략을 제시합니다. 대량 구매 시 원가 절감 효과가 크다는 점을 강조합니다. 🎒백팩 세 번째는 백팩입니다. 3~4월 새학기 시즌을 타겟으로 하며, 중학생, 고등학생, 20대 여성을 위한 틈새시장 공략을 제안합니다. 3~5만원대 판매가를 제시하며, 1688에서 39~80위안에 소싱 가능합니다. 🗓️다이어리 네 번째는 다이어리입니다. 2025년 1월부터 2월까지 폭발적인 판매가 예상되며, 국내 위탁 판매 또는 차별화된 컨셉(예: 다이어트 다이어리)을 제안합니다. 대량 발주를 통한 마진율 확보 가능성을 언급합니다. 🛒트롤리 다섯 번째는 트롤리입니다. 사계절 판매 가능하지만, 틈새시장 공략 (디자인 차별화, 틈새 공간 활용)을 강조하며 장기적인 판매 전략을 제시합니다. 🧳기내용 캐리어 여섯 번째는 기내용 캐리어입니다. 1~2월 해외여행 수요 증가를 활용하며 규모 있는 쇼핑몰 운영자에게 적합한 상품으로 제시합니다. 낮은 반품률을 장점으로 내세웁니다. 추가적으로 바람막이, 후드집업, 식탁매트, 해바라기 액자 등도 소개합니다. 더불어 엑셀 파일 무료 배포 예정임을 알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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