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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2.07
"브랜딩 별거 아니에요." 브랜딩으로 고민하는 셀러들이 계신다면? 이 영상 참고하세요! 👉 브랜딩은 사기다}
📺영상 줄거리 요약
현재, 브랜딩으로 고민하는 셀러분들 계신가요?
이로인해 마케팅과 홍보에 너무 많은 시간과 비용을 쓰고 계신다면,
해당 영상으로 브랜딩의 허상과 역브랜딩 전략을 배워보세요!
📈검색량
필자생은 자신이 유튜브 구독자 5만 명에도 불구하고, 월간 검색량은 720건에 불과하다는 사실과 함께
진정한 브랜드 파워는 검색량과 같은 파급력에 있다고 주장합니다.
🍜가성비의 중요성
김밥천국(월 20만 건 검색)과의 비교를 통해, 브랜딩이 아닌 가성비와 실질적 파급력의 중요성을 강조합니다.
💡노브랜드 성공 사례
다이소, 무인양품 등의 노브랜딩 전략 성공 사례를 언급하며, 브랜딩에 대한 고정관념을 깨야 함을 알려줍니다.
🛍️다이소의 성공은?
저관여 상품 시장에서 가성비가 브랜딩보다 중요하며, 다이소의 성공이 이를 증명한다고 분석합니다.
💰틈새시장 공략
자영업자는 가성비 전략 또는 틈새시장 공략이 고가의 브랜딩보다 효과적이라고 제안합니다.
🎯제로 브랜딩 전략
제로 브랜딩을 위한 액션 플랜으로 4가지 전략을 알려줍니다.
1) 틈새시장 공략 2) 최고의 가성비 제공 3) 초저가 전략 4) 본질적 문제 해결에 집중할 것을 제시합니다.
💙파랑새 증후군
‘파랑새 증후군’을 경계하며, 본질에 집중하는 사업 전략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영상이 마무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