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셀러나우 | 긱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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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2.15

지속적인 매출을 유지하기 위해선? 📈 이대로 가면, 있던 매출도 "삭제됩니다."}
icon 포스팅 내용
📺영상 줄거리 요약 해당 영상에서는 의류 셀러들을 위한 지속적인 매출 방안을 소개해줍니다. 또한, 실제 쇼핑몰을 바탕으로 피드백 과정을 설명해주고 있습니다. 해당 영상에 소개된 쇼핑몰은 3개월 운영 스마트스토어의 매출은 4,910개 상품 판매로 300만 원 달성했으나 지속적인 매출 성장에는 한계가 있다는 진단을 받았습니다. 📸상품 사진과 조명 상품 사진 촬영 배경 및 조명이 부적절하여 상품의 매력을 제대로 어필하지 못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습니다. 온크트리는 야외 촬영을 고집하기보다는 쇼핑몰 브랜딩과 일관성 있는 배경 선정이 중요하다고 강조합니다. 💰상품 가격 책정 상품 가격 책정 전략이 문제점으로 지적됩니다. 무신사와 같은 대기업과의 경쟁을 고려하여 가격 경쟁력을 확보해야 하며 4,900원대 저가 상품과 4만 원대 고가 상품의 혼재는 판매에 악영향을 미친다고 분석합니다. 📝상세페이지 보완 필요 상세 페이지의 심각한 미흡으로 인해 매출 증진이 불가능하다는 강력한 지적을 합니다. "지금 이대로 가면 답이 없습니다. 쇼핑몰 망해요." 라는 단호한 경고와 함께 개선의 절실함을 강조합니다. 💡미흡한 브랜딩 브랜딩 기획의 부재가 가장 큰 문제점으로 지목되었습니다. 판매하고 싶은 옷과 타겟 고객을 명확히 설정하고, 시장 트렌드를 분석하여 경쟁력 있는 상품 기획이 필요하다고 조언합니다. 🎯총평가 내용 브랜딩 기획, 상품 소싱, 사진 촬영, 상세 페이지 중 상세페이지가 최악으로 평가됐고, 브랜딩 기획과 상품 소싱에 집중하여 개선해야 한다고 제시합니다. 💯기획의 중요성 성공적인 쇼핑몰 운영을 위해서는 초기 기획 단계부터 체계적인 준비가 필수적이며, 지속적인 성장을 위한 노력이 중요하다고 강조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