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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2.16
중국 구매대행 주의할 점과 성공 전략 🐼 지금 당장 올리면 팔리는 카테고리 알려드릴게요(feat. 구매대행)}
📺영상 줄거리 요약
해당 영상에서는 중국 구매대행 성공 전략을 위한 판매 가능 및 불가능 카테고리 분석을 통해
중국 시장 정보를 알려주고 있습니다.
🛍️카테고리 정보
중국 구매대행 시장 분석 및 판매 가능/불가능 카테고리에 대한 정보를 제공해줍니다.
🚫주의할 점
지재권 이슈 방지를 위해 캐릭터 상품, 출산/유아용품(12세 이하), 건강/의료/실버용품, 식품(식품위생교육 이수 시 식기류 가능),
화장품(중국 인증 제품만 가능), 화학무기 등은 판매 불가하다는 점을 강조합니다.
📊SWOT 분석
SWOT 분석을 기반으로 패션 의류, 패션 잡화, 디지털 가전, 가구 인테리어, 스포츠 레저, 생활 건강 카테고리를 분석합니다.
👗패션 의류
1688 활용한 저가 소싱 강점, 다양한 상품 및 사이즈 범위 장점, 반품 및 트렌드 변화,
브랜드 가품 주의사항 등 약점을 제시하고 특수복 판매 기회를 강조합니다.
👜패션 잡화
의류와 유사하지만 당근마켓 재판매 가능성과 캐릭터 및 디자인권 침해 주의 필요성을 강조합니다.
또한, 시즌성 키워드 활용 전략을 제시합니다.
📱디지털 가전
디지털 가전 판매시에는 인증 없이 판매 가능, 다양한 제품 및 디자인 강점, 브랜드 의존성 및 시즌성 강함,
플러그 호환성 문제점 등을 제기하며, 유튜브 활용 상품 소싱 전략도 언급합니다.
🏠가구 인테리어:
다양한 디자인 및 저가격 강점, 부피 및 무게로 인한 배송비 및 관부가세 부담,
CS 대응 및 저작권 문제점을 강조합니다.
⚽스포츠 레저
브랜드 의존도 높고 고가 상품의 위험성, 전문 용품 판매 주의, 서브 액세서리 판매 기회 를 강조합니다.
🌿생활 건강
상품 다양성 강점, 경쟁 심화 및 저가 상품으로 인한 품질 문제, 전문 지식 필요성을 강조하고
시즌성 상품 (원예) 판매 기회를 제시해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