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노하우
ᆞ추천노하우 🏆
2025.03.06
쇼핑몰 매출 높이는 15가지 멘트 기법🎙️'이것' 하나로, 돈 버는 레벨이 달라집니다.}
📺영상 줄거리 요약
온크트리는 영상에서 5년 전 자신이 한 상세 페이지 실수 사례를 통해
많은 초보 사업자들이 흔히 저지르는 실수 유형 3가지를 제시합니다.
✍️초보자가 자주하는 실수
초보자들이 자주 하는 실수로 너무 긴 멘트, 의식의 흐름 기법, 막연한 표현을 사용하는 것을 지적합니다.
📝15가지 멘트 기법
15가지 멘트 기법으로, 두괄식 작성, 구체적인 수치 사용, 비교 멘트 활용, 연결어 활용, 긴박한 어투, 감각적인 단어 사용, 공감형 멘트 활용, 문제 제기+해결책, 상상 유도 멘트, 양자택일 기법, 고객 후기 스타일 멘트 활용, 감성적 스토리텔링, 상식 파괴, 제품이 없었다면 기법, 의문형 멘트 활용을 소개합니다.
🎯핵심은 선두에
핵심을 앞에 배치하고, 구체적인 수치를 사용해 신뢰도를 높이며, 비교 멘트를 활용해 차별점을 부각해야 한다고 언급합니다.
🔗내용의 연결성
문장 간 연결성을 높여 고객의 체류 시간을 늘리고, 제한을 걸어 긴박감을 유도하여 구매를 유도할 것을 조언합니다.
🌟감각적인 묘사
감각적인 묘사로 제품 경험을 생생하게 전달하고, 고객의 고민에 공감하는 멘트를 사용하여 브랜딩 기획을 강조합니다.
🤔양자택일 기법
문제 제기 후 해결책 제시로 설득력을 높이고, 만약의 상황을 통해 양자택일 기법으로 구매 욕구를 높이는 것을 권장합니다.
💬스토리텔링과 의문형 멘트
고객 후기 스타일의 멘트로 신뢰도를 높이고, 감성적인 스토리텔링과 상식 파괴 기법으로 고객의 관심을 사로잡아야 하며, 의문형 멘트로 고객의 참여를 유도해볼 것을 끝으로 강조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