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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하우 ᆞ추천노하우 🏆

2025.06.21

평소에 상품명, 옵션, 태그, 속성 잘 체크하고 계신가요? #️⃣☑️ 이거 하나 바꾸고 광고 대박나기 가능할까?}
icon 포스팅 내용
📺영상 줄거리 요약 광고 효율성은 소싱에서 결정된다고 합니다. 흔한 제품보다는 차별화된 제품을 소싱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남들이 다 파는 물건은 광고 효율이 떨어지기 쉽습니다. 예를 들어, 흔한 수세미 대신 '스탠 수세미'처럼 새로운 아이템을 소싱하면 광고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기존 제품과의 차별성이 중요합니다. 너도 팔고 나도 파는 물건은 광고를 돌릴 수는 있지만 효율이 상당히 떨어진다고 합니다. 🎯 매출 최적화: AI 활용 및 상품 정보 설정 매출 최적화는 AI가 상품과 소비자를 연결하는 과정입니다. 트롤리를 예로 들면, 주방용, 욕실용 등 사용 목적에 따라 소비자가 원하는 키워드가 달라집니다. 상품명, 옵션, 태그, 속성 등을 정확하게 설정해야 AI가 소비자의 니즈와 상품의 특징을 잘 매칭시켜 광고 효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잘못 설정하면 광고 효율이 떨어집니다. 실제로 상품명과 옵션 태그에 쓰지 말아야 할 단어들을 제거했더니 광고 효율이 크게 개선되어 만 개가 팔리는 사례도 있었습니다. 💰 광고 비용 낭비 방지: 트렌드 소싱과 분석의 중요성 분별력 있는 트렌드 소싱이 중요하며, 물건이 좋지 않으면 광고에 아무리 돈을 써도 효과가 없다고 강조합니다. 광고 없이 팔리는 물건이 좋은 물건입니다. 광고를 돌릴 때는 원하는 소비자와 잘 연결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분석을 통해 ROAS를 확인하고, 불필요한 키워드를 제거하는 등의 관리가 필요합니다. 광고에 대한 무지를 깨우치고 싶다면 신재홍 님의 리얼 후기를 읽어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막연하게 광고를 돌려 쿠팡만 좋은 일 시키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