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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스 ᆞ플랫폼 정책

2025.06.24

쿠팡 썸네일 규정 강화, 초보 셀러에겐 ‘골든타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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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용 요약

2025년 6월, 쿠팡이 광고 노출 정책을 전면 개편하면서 초보 셀러들에게도 상위 노출의 기회가 열렸다. 핵심은 ‘썸네일 경쟁력’이다. 쿠팡은 썸네일에 텍스트, 로고, 1+1 등의 프로모션 문구를 금지하고, 본품 중심의 이미지 사용을 엄격히 요구하고 있다. 이로 인해 기존 파워셀러들의 썸네일이 광고 제한을 받는 사례가 속출하면서, 규정을 철저히 준수하는 신생 셀러들이 시장을 치고 들어갈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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